경기 성남시 맛집 '벨라로사'

2019. 12. 16. 00:36맛집

벨라로사 스테이크,립

파스타와 스테이크가 맛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신라호텔 출신 쉐프가 직접 요리하는 정통 프랑스, 이태리요리 전문 레스토랑입니다. 미금역 트리폴리스에서 정자동으로 이전하였습니다. 스파게티, 스테이크는 저희 업소의 추천 메뉴입니다. 소모임에는 세트메뉴를 별도로 제공 가능하오니 주방장과 상의하여주시면 성심껏 모시겠습니다. 저렴하고 품질 좋은 와인도 구비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방문 후기

맛, 서비스 최고입니다 전통의 맛집. 분위기가 빼어나진 않으나 식사는 만족스럽다. 편안하게 맛있는 프렌치를 먹으러갈때. 유난스럽지 않으나 격조있고 세심한 서빙. 해산물 스프가 맛있다. 런치메뉴 가성비 굿, 돈가스는 주변 최고임. 음식은 훌륭하나 좁아서 오래있으면 민폐. (Google 번역) 니스와 코지. 맛있는 파스타. 지하철 역 근처. 한 접시에 듬뿍 국수와 해산물을 제공합니다. (원본) Nice and Cozy. Delicious pasta. Near to the subway station. Serves plenty Noodle and Seafood in one dish. (Google 번역) 아주 좋은 직원. 좋은 음식. 파스타 등 소형 그래서 친밀한 저녁 식사를 위해 좋다. (원본) Very nice staff. Good food. Pastas etc. Small so it's good for an intimate dinner. (Google 번역) 작지만 맛있는 곳 (원본) Small but tasty place 깔끔하고 빵 스테이크 스파게티 모두 훌룡 가격대는 약간있으나 값어치함 무난한 파스타. 양도 많은편 식사시간때 예약안하면 자리가 없읍니다~ 스테이크, 스파게티 다 만족!

리뷰

먼저 벨라로사 외관으로, 외부에서도 메뉴판을 확인할 수 있도록 메뉴판이 배치되어있다. 특히 앞쪽에 다양한 화분도 배치되어 있어서, 처음에는 꽃집인 줄 알았다는 건 안 비밀 여하튼 이탈리아 음식과 프랑스 음식을 주로 해서 판매하고 있는 정자역 맛집 벨라로사 그리고 오후 6시부터 발렛파킹까지 가능해서, 차가 있으신 분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정자역 맛집 벨라로사는 규모는 크진 않지만 흰색 테이블보와 액자 등을 배치해서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이다. 정자역 맛집 벨라로사는 음식을 주문하면 생크림과 발사믹 소스와 함께 식전 빵을 제공하는데, 갓 만들어진 빵이라 그런지 굉장히 부드럽고 담백하니 맛있었다 아, 그리고 벨라로사 직원분께서 알려주신 건데, 스테이크를 먹을 땐 한 면을 썰어 먹은 뒤 다시 썰어먹어야 스테이크가 식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말씀하셨다. 이번에 남치니와 함께 방문한 정자역 맛집 벨라로사 분위기는 조금 복고풍 같은 느낌이지만, 또 그런 분위기만의 멋이 있는 것 같다. 정자역 맛집 벨라로사 스테이크 정자역 맛집 벨라로사는 스테이크나 파스타가 생각날 때, 찾기 좋은 곳이에요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에도 방문하기 좋은 곳. 정자역 맛집 벨라로사는 음식을 주문하면 기본으로 식전빵이 나오는데요. 드디어 나온 정자역 맛집 벨라로사의 메인요리인 안심 스테이크에요 스테이크를 그렇게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정자역 맛집 벨라로사의 스테이크는 부드러운 식감과 소스까지 완벽한 조합을 이루더라구요 커피와 크랩수제트로 식사 후 디저트까지 먹으면 정자역 맛집 벨라로사 코스 마무리 맛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네요.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벨라로사 들려보세요 > < 원래 훈제연어 잘 안먹는데, 벨라로사 훈제연어는 맛있더라구요 정자역 맛집 벨라로사의 안심 스테이크 수입산이 아닌 한우라구요 부드러운 식감에 맛난 소스까지 완전 맛있어보이죠 > < 정자역 맛집 벨라로사 스테이크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