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랑구 맛집 '본죽 동부시장점'

2019. 12. 21. 05:39맛집

본죽 동부시장점 

방문 후기

맛있는죽 죽을 먹고나면 시원한 차가 함께나옴 다만, 가게면적이 좁아 수용할 수 있는 인원이 적음 호박죽이 없고 전복죽은 자꾸 품절이래

리뷰

본죽 동부시장점 찾아가는길 전화번호 : 433-9288 간만에 구경했더만 재미지더라구요 본죽 동부시장점에 가서 야채죽 먹고 왔어요 오늘은 본죽 동부시장점 포스팅입니당 긴 연휴동안 점점 먹을게 없고 문을 연곳도 많지 않았다.. 사실 아플때도 죽 잘 안먹는다능.. 블로그하면서 좋은점이 제가 자주 가는 맛집을 잇님들에게 소개해드릴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용 동부시장 본죽 홀은 4자리 정도 있어용 본죽 동부시장점 서울특별시 중랑구 망우로32길 20 대림빌딩 상세보기 상봉동 동부시장 안쪽에 위치해 있어용 중랑교쇼핑 건너편입니당 본죽메뉴판이예용 저는 주로 전복죽이나 쇠고기야채죽 참치 요즘은 본죽동부시장점에서 아가들 이유식도 이렇게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서 파나봐요^^제가 애들 키울때는 다 만들어서 먹였는데 참 갈수록 편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