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 맛집 '카페미스터빈'

2020. 1. 5. 19:09맛집

카페미스터빈 카페

약수역에 위치한 분위기 있는 카페 미스터빈입니다.

방문 후기

커피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고 향을 유지하는 커피 전문카페.

리뷰

나른한 오후에 빠질 수 없는것 바로 커피겠죠 설 연휴 전에 갔던 카페미스터빈 아이스라떼 가 그리워지는 오후네요 아담하고 예쁜 카페 카페미스터빈 입니다. 약수역 근처에 볼 일 있을때마다 가는 미스터빈 카페미스터빈 인테리어용 작은 팻말이 너무 빈티지한 느낌이네요. 주문이요, 주문 카페미스터빈 아이스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쿠폰 그냥 챙겨다녀요 쨘 카페미스터빈 아이스라떼 시원하게 마시고 왔네요. 카페미스터빈 서울시 중구 다산동 363-3 전진빌딩 1층 010 2704 6150 압구정 카페 미스터빈 카페 Mr Bean cafe 압구정 카페 미스터빈은 강아지이름을 따서 만든 특별한 카페랍니다 귀요미한 마스코트 강아지가 있는 압구정카페 미스터빈 여기는 강아지이름이 카페 이름이네요 분위기 좋게 즐길수 있었던 압구정카페 미스터빈 여긴 구현대 아파트 상가쪽에 위치해 있구요

https://zuzuri.tistory.com/entry/부평-생선회-맛집-오징어촌-생선회

 

부평 생선회 맛집 / 오징어촌 생선회

오징어촌 생선회 친구가 영화도 보여주고 밥도사준다고 인천으로 오라고 꼬시더라구여_ 근데 한번 안튕기고 바로 덥썩 물었어여 헤헤 그래서 바로 달려감 참 쉬운여자 그래서 먹게 된 회회회회 언제먹어도 맛있는..

zuzu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