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종로구 맛집 '풍년옥'

2020. 1. 1. 01:39맛집

풍년옥 곰탕,설렁탕

방문 후기

향수를 느끼게 하는곳이구요....세종문화회관 옆이라 공연하는 사람들도 많이 오고 어르신들도 만히 오는곳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빈대떡이 맛있는집 이름값 거품있는 유명한 곳들보다 훨씬 낫습니다. 국물이 진한 성향이 아니고 맑은 식이고 밥은 말아져 나오는데 따로 말하면 따로도 줍니다. 김치가 엄청 맛있고 고기를 찍어먹게 주는 간장도 중독성있습니다. 24시간 하는 곳은 아니니 주의. 점심시간엔 줄서니 감안하셔야합니다. 맛은 최고예요 오랜 전통... 광화문 직장인들 위해서 매우빨리나옴 맛은 보통 광화문 골목 예전의 향취가 겨우 남아있는 곳... 여기만이라도 없어지지 않기를... 장소는 협소하나 음식이 맛있음 깔끔한 국물 잘익은 김치가 어우러진 전통있는 가게입니다. 설렁탕도 좋지만 수육이나 머리고기도 맛있게 먹을수 있는 곳~ 서울 강북에서 설렁탕이 최고.

리뷰

풍년옥... 술먹은 다음날에 젤루 좋은 곳... 한번씩 마구마구 떠오르는 곳.. 역사가 느껴지는 광화문 뒷골목... 지나갈때마다 꼭 한장... 찰칵... 풍년옥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7길 26 지도보기 착한가격... 4명이 메뉴 통일 밥 풍년옥.. 설렁탕 정말정말 x 100 맛난집... 맑은 국물 씨리즈 중엔 이집꺼가 젤루 맛있다.. 고기도 듬뿍에... 김치도 맛나곰.. 쫌만 덜 익으면 딱 완벽할듯.. 국물 남김없이 먹은 날... 광화문역 뒷길은... 갈때마다 놀랍다.. 풍년옥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7길 26 지도보기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머리수대로 주문... 푹푹 퍼먹기... 옆에분은 싹싹 비웠다... 광화문길을 거닐다보면 어느새 시청역까지 도착하구... 시청역을 돌다보면 어느새 종각역까지 오게 되었던 어느날... 유독히 찬바람이 메몰치게 다가오다보니 몸에 좋은 육수국물이 생각나 들린 풍년옥은 30년 전통을 자랑하는 설렁탕집이랍니다. 바로 앞에는 김치찌개로 유명항 광화문집이 자리잡고 있어서인지 얼큰한국물이 생각날때는 광화문집으로... 진하디 진한 구수한 국물이 생각날때는 풍년옥으로 오시면 될거 같답니다. 오랜전통을 이어가는 엄마의 손맛이 담긴 이곳은...광화문역 8번출구서 5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아주 좁고 허름한 골목에 풍년옥이라는 간판을 따라가면 된답니다. 풍년옥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7길 26 지도보기 정말 퀵으로 나온다.... 초보찍사는 밥은 조금 남기고 국물은 싹 비움.... 후식은 편의점에서 이요 요기 호텔도 밥묵으러 함 들러보고 싶네.... 요번에는 광화문집 간판 제대로 찍고 풍년옥 옆에 문도... 계란껍질 버리러 나오시는데.. 순간 화들짝 놀람 신기한 뒷골목에 맛집.... 추억의 사이먼앤가펑클 풍년옥... 설렁탕에 빈대떡 동그랑땡 반반 추가해서 소주한잔 캬 각1병 달성 설렁탕 국물... 정말 완소다 . 누군가의 말마따나.... 풍년옥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7길 26 지도보기 매점도 운치있다... 오늘 소개할 곳은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뒷골목에 위치한 풍년옥이란 설렁탕 집이다. 이문설렁탕이 고고하고 티끌없는 백자라면 풍년옥의 설렁탕은 청자쯤 될까. 그리고 풍년옥의 또다른 특징은 바로 묵은지. 겉절이같은 것들을 내놓는 곳들이 많은데 풍년옥은 꽤나 시큼한 맛이 나는 묵은지를 내놓는다. 이문설렁탕이 너무 밋밋하다고 생각한다면 풍년옥으로 와보자.

https://kokominyong.tistory.com/entry/목동-토다이-토다이-목동점-해산물뷔페

 

목동 토다이 / 토다이 목동점 해산물뷔페

토다이 목동점 해산물뷔페 토다이 목동점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401 부영그린타운2차 예약 상세보기 소규모 돌잔치의 행복 목동 토다이 소규모 돌잔치 룸 무더운 날씨가 연일 이어지고 있습니다 목동 토다이..

kokominy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