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 맛집 '토끼의지혜'

2020. 1. 8. 22:23맛집

토끼의지혜 북카페

추석 연휴 조용한 논현동 북카페 작은 도서관 같은 북카페입니다. 컴퓨터, 잡지, 다양한 책들이 곳곳에 놓여 있는 실내에는 알록달록 서로 다른 색깔의 의자와 소파를 배치해 둔 모습이 아기자기한 곳이에요. 또 미처 다 못 읽은 책을 두고 가기 아쉬운 분들을 위해 도서도 대여 해드려요.

방문 후기

인터넷 빠르고 커피 한잔에 잡지며 개인공부도 할수있어 좋아요 ~ 아늑하고 시간을 알차게 보내네요~^^ 북카페에요. 커피 마시먄서 일보기 좋습니다. 예전이랑 다르게 조금 어수선한 분위기 완전히 도서관. ㅎㅎ 공부하기 정말 좋은 공간. 헌책도 팝니다. 책과 커피를 동시에 즐기고 테라스도 넓음 (Google 번역) 여기 ppl의 대부분은 상점에서 책을 읽지 않고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에서 홀로 작업하는 것입니다. (원본) Most of ppl here are not to read books from the store but to work alone in quiet and peaceful atmosphere. 간만에 찾아왔는데 홍대 시절보다 책도 많아지고 공간도 다 넓어졌네요 언제가도 좋은곳. 사장님 엄청 친절.. 그남자 그여자 물어봤는데 어디쯤 본거같은데 잘 모르겠다고 하시더니 10분뒤에 찾아서 가져다 주심. 손님들 시끄러운것도 바로바로 정정해 주시니 최고입니다. 친절하고 북카페

리뷰

토끼의지혜 북카페 북카페추천 강남북까페 논현역카페 잠원동카페 논현동카페 논현역북카페 감자튀김 조용하고 쾌적한 강남 북카페 논현역 토끼의지혜 진즉부터 가봐야지 했던곳을 이제야 들러보게 되었다.. 기분 좋은 발견이지 싶던 곳... 토끼의지혜 메뉴 토끼의지혜 메뉴 1인1음료 주문은 필수 매장 공간만 이용시 5,500원이라는 공간이용료를 따로 받지만 그럴바엔 기냥 음료는 마시는게 낫지않을까 싶다..^^ :) 토끼의지혜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321 미래엔 지도보기 바인더스터디 : 홈페이지형 블로그 만들기 독서모임을 가지기 전, 오늘의 바인더스터디로는 홈페이지형 블로그 만들기를 배웠다. :) 모두의 말그릇이 조금씩, 조금씩 자라나서 단단해질 수 있도록 응원합니당 나두 너두 우리 모두 그리고 점심으로 먹은 고씨네카레...아주 맛났어용 논현동 북카페 토끼의 지혜 북카페에서 행복했던 시간 원래 현대카드 트레블 라이브러리에 가려고 했는데 정오에 오픈한다고 해서 좀 떨어져있는 토끼의지혜에 들렀다 책을 꼭 읽고 싶었던 날 도착해서 카페 이름이 이뻐요 <토끼의 지혜> 테이크아웃 하는 찻값도 아주 착하네요. 책을 좋아하고 차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은 도심 한가운데 멋진 북카페 <토끼의 지혜>네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북 카페는 토끼의 지혜 저기 빼곡히 꽂혀있는 책 좀 보세여 논현역 근처에 이런 곳이 있었다 분위기도 좋구 가게 이름이 너무 귀여워서 언제 꼭 와바야지하다가 드디어 방문 바로 논현카페 토끼의지혜 입니다 ︎ 논현카페 토끼의지혜는 헌책을 테이크아웃도 가능하고 판매도하는 북카페인데요 규모가 상당한 논현카페 토끼의지혜 굉장히 넓직해서 지나가다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안쪽에 빼곡히 차있는 책들이 시선강탈 논현 북카페 토끼의지혜 가게 앞에는 요로케 테이크아웃시의 음료 가격이 적혀있는 POP가 뙇 외부테라스도 굉장히 넓직넓직 지금은 겨울이라 밖에서 이용하는 분은 없지만 여름같은때에는 저녁에 밖에서 책을 읽어도 나름 운치있고 좋을 듯한 느낌 논현카페 토끼의지혜 안으로 들어가니 왠만한 동네도서관과 맞먹을 논현카페 토끼의지혜에 들어가자마자 우리를 반겨주는 카운터 카운터 아래에도 정리를 위한 책들이 빼곡 그리고 카운터 뒷편 찬장에 나란히 놓여있는 잔들이 여기 사장님이 얼마나 깔끔하신지 알것같더라구요 논현카페 토끼의지혜에는 책만 가득가득한것이아니라 요로케 추억의 게임기도 뙇 게임을 하고싶었으나 책 읽느라 어느새 시간이 후딱가서 해보지는 못했어요 생각보다 굉장히 종류가 다양한 논현역 카페 토끼의지혜의 메뉴 다양한 음료부터 베이커리류도 판매중이라 책을 보다가 출출할 때 먹기에 좋을듯 개인적으로 꿀가래떡이 너무너무 먹고싶었는데 마침 품절이라서 다른걸 주문했어요 벤티사이즈정도 되는듯 거기다가 아메리카노를 주문시에는 커피의 농도도 요청에 따라서 진하게 혹은 옅게 가능하기때문에 그런 섬세한 점이 여기 논현역 카페 토끼의 지혜와 잘 어울리는듯한 느낌 제가 주문한 그린티라떼는 딴곳에 비해서는 단맛이 좀 덜하면서 녹차의 맛이 살짝 진하더라구요

https://sahooni.tistory.com/entry/서울-서초구-맛집-삼호복집-서초점

 

서울 서초구 맛집 '삼호복집 서초점'

삼호복집 서초점 복어요리 삼호복집 서초동, 신선한 복과 싱싱한 채소, 시원하고 개운한 국물 맛을 내는 탕 요리가 일품이다. 얇게 저민 복어 살로 버섯과 채소를 돌돌 말아 살짝 익혀 먹는 복어 샤브샤브도 인기..

sa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