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마포구 맛집 '청춘구락부'

2019. 12. 17. 03:52맛집

청춘구락부 곱창,막창,양

양대창이 맛있는 마포 맛집 청춘구락부는 차원이 다른 양·대창 화로구이와 자가제면 100% 순메밀 평양냉면 전문점입니다. KOREAT(코릿) 2017 전국 레스토랑 랭킹 TOP 50과 블루리본 서베이 2017 수록된 한식 레스토랑으로 소문난 만큼 엄선된 식재료와 수준급 음식을 선보이겠습니다.

방문 후기

돼지갈비가 먹고싶을때 찾는 집. 맞은편의 유명한 조박집이 항상 손님이 너무많고 복잡해서 더이상 가지않는데 이집은 쾌적하고 맛. 서비스. 청결 모두 만족스러움. 모밀냉면 맛이 깐끔한 곳 음식은 괜찮음. 점심 메뉴가 가성비 좋음 좋아요. 그치만 옛날만 못해요 불친절 맛 별로 (Google 번역) 딸과 아내는 평양 누들을 먹은 후 설사가났다. 아내가 인터넷에서 긍정적 인 리뷰를 읽은 후에이 장소를 방문했습니다. 그 장소는 깨끗하고 조직적으로 보였다. 메뉴가 나타날 때까지 우리 저녁을 고대하고 있었다. 냉동육 150g에 27,000 원? 두 인분과 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아내와 딸은 모두 내가하지 않은 국수 한 그릇을 나눴다. 맛있게 먹긴 했는데 다음날 장염 걸림. 덜 익혀 먹었나;;; 오늘 봉피앙에 들어가려다 헛갈려서 우연히 들어가게 됐어요.ㅎ 결과적으론 만족합니다~ 그릇 안에 음식들이 예뻐서, 시각적으로 즐겁고, 청포무침이며, 양파 장아찌, 깍두기 등등 밑반찬도 맛있어요. 특히,냉면육수 맛이 정말 일품이에요. 왕갈비는 똑 떨어지게 단만을 조절해서 감칠맛 나네요. 차돌박이 된장찌개도, 곰탕도 맛있다고 하네요. 다음번엔 너무 맛있어 보이던 전체적으로 맛과 분위기가 좋았지만 외국인 고객 모시기 호불호가 갈림

리뷰

마포[청춘구락부] 특양대창 비장탄직화 화로구이와 자가제면메밀100% 꿩평양냉면 오랫만에 들린 마포 용강동의 [청춘구락부] 근처 모두가 내노라하는 고깃집들이지만, 특양대창화로구이와 수준있는 100%순메밀 꿩평양냉면이 독보적인곳이죠. &^ 질좋은 비장탄 숯불 직화로 구워져서 더더욱 맛있는 [청춘구락부]의 양구이 쫄깃하고 담백고소한 맛이 일품이지요^^ 이 여름밤 고소한 특양구이에 시원한 꿩평양냉면은 더할나위없는 미식의 즐거움 마포 지날때면 늘 생각나는 [청춘구락부] 청춘구락부 서울특별시 마포구 토정로 308 상세보기 마포역 인근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마포역 인근 용강동 맛집으로 양대창구이와 꿩 평양냉면을 전문으로 하는 <청춘구락부>입니다. 여기 청춘구락부 주인장이 패션, 미술, 음악, 영화 등에 전문적 재능을 지닌 분이라 곳곳에 그 예술적 감성이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청춘구락부가 자랑하는 꿩평양냉면.... 서울을 제외한 수도권에는 더러 꿩냉면 하는 집들이 있기는 합니다만 서울 시내에서는 아마 여기 청춘구락부만이 아닌가 싶어요. 아무튼... 맛있는 양대창구이에 꿩평양냉면 또는 주물럭구이나 차돌박이 등이 생각난다면.... 마포역 용강동 맛집 청춘구락부를 한번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포구 토정로 308(용강동 50-4) 02-702-1399 마포 청춘 구락부 어제 마포 청춘 구락부에서 평양비빔냉면을 사주려고 학원동기들을 델고 갔어요 ㆍ 컨디션이 않좋아 집 밖에 한발짝도 나가기 싫어 뭉기적 거리다가 친구에게 이끌려 나와 간 곳이 청춘구락부 입니다. 토요일 저녁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집 근처에 있는 평양냉면과 양, 대창이 유명한 청춘구락부를 방문했다 청춘구락부는 수많은 TV 프로그램에 나왔고 미식 관련 각종 리스트에도 이름을 올린 유명 맛 집으로 요근래 평양냉면에 살짝, 그리고 얕게 꽂힌 우리가 흥미를 가질만한 곳이었다 청춘구락부 서울 마포구 토정로 308(용강동 50-4) 02-702-1399 매일 11:0023:00 :: 청춘구락부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외식경영] 무궁무진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양,대창구이의 다크호스 청춘구락부 ① [백년명가 3편] 잘못된 곱창 상식 바로잡기 ‘OX 퀴즈’ ② 요건 몰랐지? 청춘구락부 무엇보다 대창이 정말 맛있다 청춘구락부도 오래전부터 봐 왔던 마포맛집이지만 기회가 없다가 작년에 연이어 두번이나 다녀와서 나만 경험했던 곳이라 식구들에게도 맛보여주고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