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관악구 맛집 '고향집'

2020. 1. 9. 15:24맛집

고향집 돼지고기구이

방문 후기

삼겹살과부추를곁들여맞이좋음 사당동 부추삼겹살 가격도 착하고 생삽겹살은 정말 맛있게 부추콩나물무침과 함께 먹는 삼겹살 무한 흡입으로 체중 걱정이 살짝 하지만 가뿐하게 먹을 수 있다 가게는 조금 허름하지만 사장님의 친절과 홀서빙을 하는 분들의 미소에 가게안은 연일 줄을 선다 오래 앉아 있기가 미안 할 정도로 손님들이 줄은 서서 대기중 부추삼겹살은 언제가도 만족스러워요! 고향같은맛

리뷰

사당 맛집 고향집 부추삼겹살 군대 선임 동생들과 중간즈음에서 보기로 하다 복돈이네가 포스팅이 많긴하던데 동행한 군대 선임 동생이 가본 집이 있다고 해서 고향집으로 꼬우 삼겹살이 일인분에 10,000원인데 가격에 비해서 때깔이 괜춘합니다. (우리 진짜 돼지삼형제였다) 고향집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현1길 68-10 상세보기 사당역 4번이나 5번 출구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한 부추삼겹살 고향집입니다 카레향이 없는 깔끔한 부추이면 좋을듯 하지만 이건 고향집만의 특별한 부추무침이어서 결론은 맛있게 먹었어요 사당역 부추삼겹살 골목 두번째 <고향집> 추천해용 사당역은 확실히 고깃집이 많은데요 고향집이란 곳이고 금요일 밤에 가면 아주 사람들이 꽉꽉 차있죠 셋이 들어갈때도 이미 꽉 찬 상태.. 딱 한자리 남았는데.. 참 구석진 자리였습니다 녀온 사당역근처 고향집 존맛 날더워도에어컨 빵빵하게틀어져 있어서 부담없이 흡입하고 왔어예 :) 고향집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현1길 68-10 상세보기 골목으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뜨든 이판에 고기굽고예 사이다는 저기서빼먹고에 메뉴판사이드에 있고에 에어컨 빵빵합니닷 고기구워서 이제 야무지게 먹어야징 소리가좋은데 뜨든 잘라서 야무지게먹어야지 뜨든 마지막엔볶은밥도 볶아서먹엇는데 저는부추를좋아해서 자주와요 이모도착하시구 이상 끝 ▲골목길에 있었던 수많은 가게들 중 하나, 고향집. 사당역 근처는 유동인구가 유난히 많아 저녁시간에는 퇴 ▲가격은 사당치곤 싼 편. 추석이어서인지 이 곳 고향집과 바로 옆집만 운영하고 있었다. 고향집 메뉴는 위와 같다. 복돈이에서 멀어질수록 손님이 적어지는 그래서 방문한 고향집 여기도 평소보다 손님이 많더라구요 근데 단거좋아하는 저에겐 복돈이가 베스트 여기 고향집 부삼은 카레맛이 나네요 먹방포스팅 얼마전에 다녀온 사당역맛집 고향부추삼겹살 고향집 소개해 드릴게요 똑순 진정 몰랐는데 사당역에 삼겹살거리(?)가 있었네요 사당역맛집 고향부추삼겹살 고향집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현1길 58 02-582-6165 사당역맛집 고향부추삼겹살 고향집 메뉴예요 사당역맛집 고향부추삼겹살 고향집과 함께 느낌좋은 만남 화사하게 웃는 화요일 추천드려요 1월도 이제 며칠남지 않았네요 복돈이 부추 삼겹살도 맛있었고, 고향집 부추 삽겹살도 맛있네요.

https://xahooni.tistory.com/entry/서울-영등포구-맛집-한양곰치국

 

서울 영등포구 맛집 '한양곰치국'

한양곰치국 한식 전부 동해안에서 가져오는 자연산입니다. 저희 가게 곰치국은 SBS 맛대맛에 메인 요리로 나왔을 정도로 맛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 주세요. 방문 후기 블루리본 서베이에서 리본을 획득 음식점이기..

xa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