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맛집 '하나우동'

2020. 1. 2. 22:56맛집

하나우동 우동,소바

방문 후기

강남역 5번출구쪽에 있는 우동 전문점인데 어째 철판볶음밥이 더 유명함...... 모밀을 최고로 꼽는 사람도 많고 돈까스도 좋음. 오후 3시반~4시반은 브레이크 타임이니 참고 여름에 생각나는 곳 인생 냉모밀입니다 면이 쫄깃함이 남다르고 육수도 진해요 변함없는 맛 유지 맛난 음식들~~ 구웃 입니다! 이 집은 간판은 우동집인데 실제로는 냉모밀이 어마어마하게 맛있습니다! 냉모밀 어디서 이렇게 맛있게 먹어본 적이 없는 듯 합니다. 정말 깔끔하지만 간이 진해서 국물을 깨끗히 비우게 될 정도였습니다! 냉모밀 강추드립니다! 저 순전히 냉모밀 때문에 5점 드림 ㅎㅎㅎ 솥뚜껑 김치철판볶음밥 1인분도 먹을 수 있는 음식점 위치에 비해 저렴한 가격과 괜찮은 맛 우동집인데 우동이 별로... 튀김우동정식 시켰는데 유부초밥은 만들어 놓은건지 말라 있음 그나마 베이컨치즈볶음밥은 먹을만 해서 별 2개. 치즈는 흔적도 안보임 강남 물가가 비싸긴 하네 ㅋㅋ 김치볶음밥에 여러 야채에 스팸이 더 해져있다. 돈까스메밀을 시켜 돈까스랑 메밀이 따로 나왔는데, 일반 분식집처럼 나올 것이라는 예상했던 것과 다르게 돈까스 고기가 두툼한 점이 좋았다.

리뷰

가격도 적당하니 맛나는 강남 하나우동 추천 제가 엄청 좋아라하는 강남 맛집 "하나우동" 제 친구가 여기 10년 단골이예요 하나우동가면, 늘 배가 든든해져서 나와요 정말 이 집은 공유, 또 공유하고 싶쟈나- 갈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꼭 기다려야되는 집이예요. 강남역 8번출구 나와서, 스타벅스 지나서 운동기구 파는곳 끼고 코너돌면 바로 하나우동이 보인답니다. 메밀소바가 먹고싶어서 검색하던 중, 김치볶음밥과 메밀소바의 조화가 궁금해서 찾아가게 된 강남역 4번출구 근처 하나우동. 가격대는 여느 일식집과 비슷하다. 알고보니 네이버엔 '하나우동'으로 등록되어 있었어용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일식인 일식돈가스, 우동, 가츠돈들을 판매하고 있는 집이랍니다. 그리고, 이모님들이 좀 친절하시면 더욱더.. 좋을꺼같다는 생각이 들지만, 우선은 배 빵빵 기분 쵝오 별점: 맛☆☆☆☆, 친절도☆☆, 분위기☆☆ <강남 신분당선 맛집정보> 상호: 하나우동 전화: 02-523-9920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27-35 오늘은 정말정말 오랜만에 압구정 하나우동 에서 점심 찜통같은 날씨 그냥 가만히 있어도 더운 ️ 저는 솔직히 하나우동,하루 냉모밀 둘 중 어디가 맛있냐하면 비슷한거같아요 햄치즈김치볶음밥 압구정 하나우동 모든 볶음밥은 김치볶음밥️ 그리고 철판에 나와요 그릇보단 철판에 나오니 더 맛있는 느낌 냉모밀 살얼음 동동 보기만해도 시원 압구정 하나우동 냉모밀은 하루보다 육수가 좀 더 진하고 단듯한 느낌 그래도 맛있어요 T_T 다음에 방문할 땐 쟁반짜장과 탕슈를 먹는걸로+_+ 그땐 더 자세하게 리뷰쓸게요 역삼동 대흥장 주소 오늘은 역삼역 4번 출구 근처에 있는 하나우동에 다녀왔습니다 지도에 있는 하나우동 2층에 있어요 원래 가려던 곳은 일단 제가 가본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하나우동입니다 그리고 결국 계산 중에 너무너무 궁금해서 원래 가려고 했던 하나우동 ( 강남역 바로 뒤 편) 이랑 같은 거냐고 여쭤보니 이모님이 같은 거라고 하셨습니다 같은 거 맞죠 이모님..? 일단 제가 다녀온 하나우동 위치 나갑니다 역삼역 점심 하나우동 돈까스 굿 안녕하세요 돈까스 & 우동 등 다양한 음식이 있는 하나우동이예요

https://sosoabc.tistory.com/entry/건대입구-전복집-완도참전복집-전복요리

 

건대입구 전복집 / 완도참전복집 전복요리

완도참전복집 전복요리 오늘 경주는 걱정했던거보다비가 작게 내렸어요 바람도 낮엔 많이 불지 않았구요 낮에 약속있어시내쪽 가다보니 꽃비가 살짝 내리긴 하던데벚꽃이 우수수 떨어지고 그런건 아니었어요 이번..

soso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