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안양시 맛집 '봉암식당'

2019. 12. 26. 09:20맛집

봉암식당 백숙,삼계탕

안양예술공원 맛집 시원한 계곡에서 백숙 시원한 계곡과 폭포에서 닭백숙 닭볶음탕 오리백숙 어떠세요? 저희 봉암식당은 안양예술공원(안양유원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편안하고 부담없는 가격으로 1968년 부터 시작하여 50년 전통의 400석 규모를 갖춘 대형식당입니다. 오랫동안 많은 손님들(학교, 피로연, 각종 모임, 회식)이 단골로 이용하며 그 명성을 유지해 왔습니다. 단체인원 예약시 문의주시면 넓은 공간에서 편안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야유회나 체육대회 등 단체활동이 가능한 넓은 운동장(족구장, 농구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방문 후기

가격은 비싸고 맛은 별로네요 계곡이 있어서 아이들이 와서 수영하기 좋다 사람들이 많은 바쁠때는 아줌마들이 좀 불친절하심.. 음식맛은 맛있었다 (도토리묵만 빼고...) 맛있게 먹었다 생각보다 별로였음 밑반찬도 허술하고 닭이랑 오리도 미리삶아서 오래두었는지 말라있고ㅜㅜ 물가자리라고 몇자리되지도 않으며 너무너무 시끄러워서 다시는 가고싶지않음 별로 오리백숙 죽이 맛있음. 인공 폭포만들어두고 선풍기로 바람쐬는구조라 시원한편임. 주차가 불편함. 발렛가능. 주차장과 사람이 많으니 불러도 안오고 서비스 나쁨 여기 오지마세여. 맛도 없고 불 친절하고 먹을래면 먹든가 하는곳임! 주차하기 너무힘들어요 사람들 다들 맛있게맛으면서 두번은 언온다며 ...그래도 맛좋고! 가리는 짧은데 차가 너무 막혀서 한시간걸림 ㅠ 보신

리뷰

지금은 안양예술공원으로 바뀐 안양유원지의 봉암식당을 다녀 왔어요 안양유원지 봉암식당은 아주 크지는 않지만 먹다가 중간에 물에 들어갈수 있어서 좋아요.

https://feedstoryx.tistory.com/entry/이소노료타로-난바점-磯野漁太郎-難波店-스시를-또-안-먹을-수-없지-100엔스시-이소노료타노

 

'이소노료타로 난바점 (磯野漁太郎 難波店)' 스시를 또 안 먹을 수 없지! 100엔스시! 이소노료타노!

스시를 또 안 먹을 수 없지! 배부른데도 스시먹으러 이동! 아주 유명한건 아닌데 적당히 유명한 곳이다! 앞의 스크린으로 주문하는데 잘못 눌러서 직원이 오기도 했다ㅋㅋㅋ 배부르니까 간단히 다섯 접시만! 100엔..

feedstory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