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수원시 맛집 '삼대째손두부진갈비'

2019. 12. 21. 21:14맛집

삼대째손두부진갈비 두부요리

두부요리가 맛있는 삼대째손두부에서 순두부 갈비전문점 '궁'과 '삼대째손두부'가 새롭게 '삼대째손두부'와'삼대째진갈비'로 시작합니다 한옥에서 모티브를 얻은 듯 향토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커다란 2층 건물이 인상적인 한식당입니다. 1층은 삼대째손두부 2층은 삼대째진갈비로 나뉘어있습니다 1층에서는 손으로 직접 만든 두부로 조리한 요리를 선보입니다 두부 해물 뚝배기, 얼큰순두부, 하얀 순두부, 두부보쌈, 두부해물전골 등 그 종류가 다양하지요. 2층에서는 손으로 직접 포를 뜬 한돈진(짜)갈비와 소갈비를 비롯하여 돼지왕갈비(목살갈비), 삼겹살을 다양한 한정식 찬과 함께 맛보실수 있습니다. 두부와 갈비가 함께하는 새로운 삼대째에서 즐거운 외식시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방문 후기

쾌적하고 조용한 분위기 들깨순두부 맛나요 콩국수먹었는데 그냥별루였음 꿀맛 순두부찌개가 맛있습니다. 맛 괜찮고, 아니 맛있습니다. 제돈 주고 먹었구요, 사장님도 친절해서 좋았어요. 주차하기 편합니다. 언제나 맛남 근디 갈때마다 해장 손두부 ㅠㅠ 속 획실히 플림, 김치도 괜잔아용 (Google 번역) 해산물 두부를 맛보고 싶다면 좋은 두부 레스토랑 .. (원본) A good Tofu restaurant if you like trying seafood tofu.. 두부전골이 느끼하고 별로에요 주차편함니다. 그것말고는 볼게없네요. 생고기 앙념고기 2개씩 4인분 주문햇습니다 식사까지 14만 천원. 일하시는분이 힘드신지 표정이 귀찮아죽으시더군요 생고기 소금장안나왓네요. 맥주에 잔을 안주시네요 냉면에 겨자식초 안주시네요 달라고 말해도 뭐가 그리 불만이신지. 면이 덜익고 양이 터지는건 그냥 넘어가도 서비스가엉망진창이네요 생각해보니 주차가편한 이유가있었

리뷰

캘리그라피 식당로고 삼대째 손두부 진갈비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드릴 캘리그라피 로고는 식당로고 '삼대째 손두부 진갈비'에요. 바로 순두부 :) 삼대째손두부진갈비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 235 삼대째 상세보기 주소 : 수원시 영통구 메영로 235 위치 : 영통 무궁화전자 방향 수원요양병원 옆 주차자리는 상당히 넓고 많아서 주차걱정은 댓츠 노노 삼대째손두부메뉴 - 얼큰순두부 / 들깨순두부 / 하얀순두부 7.5 - 콩비지 / 청국장 7.0 - 보쌈정식(2 삼대째 손두부 진갈비 :)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좋아요 삼대째손두부진갈비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 235 삼대째 지도보기 남편하고 만만하게 가는 외식집이 보쌈집 인데 얼마전 수원영통보쌈집 삼대째손두부를 다녀왔다 영통삼대째손두부. 가까운데 이상하게 다녀왔다는 동네 아줌마가 없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에 위치한 삼대째 손두부 진갈비입니다. 수원 돼지갈비 맛집은 삼대째손두부 진갈비 적극 추천입니다 장소는 삼대째손두부와 궁갈비가 합쳐진 삼대째 손두부진갈비예요 삼대째 손두부 진갈비는 주차장이 아주 넓어요 삼대째 손두부 진갈비라고 명함이 있네요 삼대째 손두부 진갈비에서 갈비를 한테이블당 4인분 이상 먹으면 김치찌개를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