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남양주시 맛집 '덕소곱창'

2019. 12. 23. 19:53맛집

덕소곱창 곱창,막창,양

덕소에 위치한 맛집 덕소곱창입니다.^^

방문 후기

흔한 야채곱창. 구리의 곱창골목보다 오히려 나은 느낌

리뷰

2016.1.5 덕소 곱창 덕소역 2번출구 세양청마루에 있는 곱창집 매주 화요일 휴무 화요일에 휴무라 그런가 화요일만 되면 곱창이 생각남 덕소곱창 메뉴 가게 내부는 엄청 넓고 천장도 높아요 원래 떡볶이 집 이였는데 장사가 잘 안되었나봐용.. 덕소 곱창으로 바뀌었죠 덕소 곱창은 배달 시키면 한시간은..기본.. 주문하는 사람이 많아서 매장와서 먹는게 나아요.. 내가 좋아하는 마늘 ♡ 당면이랑 오돌뼈랑 곱창이랑 싸서 모든 음식의 마지막은 뽀끔밥 윤기 좌르르를 참기름 냄새에 꼬소햐 >_< 내가 사랑하는 고추 ♡ 마늘이랑 고츠랑 빠질 수 없댜 맛있어 맛있어 :D 처음으로 싹싹 다비움 밥 먹겠노라 다짐해도 먹다보면 배불러서 못먹었는데 싹싹 다 긁어 먹었긔 넘 맛나당. 너는 왜 먹어도 - 잇님들도 내일 불금을 위해 일찍 굿밤하세용- 뿅 덕소 맛집/덕소 곱창/야채 곱창/순대 볶음 [behind love story] 난 일명 곱창 킬러다. 오늘은 덕소 곱창 맛집을 소개하는걸로 덕소 곱창. 위치는 덕소역 뒤에 세양청마루 상가 지난번 포스팅한 브라우니 70 바로옆 매주 화요일은 휴무 포장 가능 테이블은 많지 않다. 덕소 배달 맛집 덕소곱창 으로 저녁 한 끼 해결 곱창 2인분 주문했어요 덕소곱창은 배달시 카드결제가 안됩니당 무조건 현금결제 매장가서 드시면 카드결제 가능하지만 말이에요^^ 덕소곱창은 곱창도 많이 들어가고 맛있고 진짜 만족스러운 곱창집 이에요 :) 고등학교때 일주일에 한번은 무조건 시켜먹거나 가서 먹었던 덕소곱창 내 인생 곱창이다 곱창을 쫄깃쫄깃하고, 양채추는 달달 당면엔 양념이 쏙 밴것이 딱 내 스타일 상추쌈에 싸서도 한입 초고추장에 찍어서 한입 끝없이 들어가는 야채 순대 곱창 집에서 편하게 야채 순대 곱창이 먹고 싶을 땐 바로 덕소 곱창 배달도 된대용 집 주변에 있는 덕소곱창 자주 가는 편인데 집에서 도보로 15분정도 걸리기 때문에 다이어트 실패용 덕소곱창 맛나다 소곱창 돼지곱창 킬러인 내가 덕소에서 가장 맛난 야채곱창을 꼽아보자면 덕소곱창인것같다 유난히 곱창집이 많은 덕소에서 내 입맛을 사로잡은 덕소곱창 오돌곱 매장에 와서 먹어본다면 오돌이나 뭐 그 외것들도 먹어보고싶다 셀프 즉석곱창 바쁘니 셀프로 볶아먹는 시스템인듯 서비스가 있나봐요 메뉴 덕소곱창에서 치즈곱창도 먹어보고싶지만 나는 포장을 해야하니.. 포장 짜잔 이것이 바로 덕소곱창의 비주얼 10000원 어치라 그런지 양도 많고 맛나다 윤기도 좔좔 굿이야 야채 마늘과 고추 그리고 내사랑 상추까지 포장되서 와요 곱창 귀신인 저는 덕소곱창에 빠져버렸어요 쌈 덕소곱창을 이렇게 쌈싸서 한입 크게 와구와구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https://seiver.tistory.com/entry/서울-서초구-맛집-Ystyle

 

서울 서초구 맛집 'Ystyle'

Ystyle 일식당 서래마을데이트 하기 좋은 와이스타일 야끼니꾸 정통 야끼니꾸의 맛을 느끼실 수 있는 서래마을 와이스타일입니다. 한우 1+, 1++을 사용하여 신선하고 다른 곳에서는 맛보기 힘든 와이스타일만의 메..

sei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