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과천시 맛집 '본수원갈비'

2019. 12. 30. 04:10맛집

본수원갈비 육류,고기요리

소 양념갈비를 맛있게 먹은 과천 소고기 선바위 인근에 있는 소갈비 전문점 본수원의 분점입니다. 실외 테라스와 실내 홀에 나무와 돌을 적절히 조화시켜 꾸민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곳이지요. 취향에 따라 생갈비와 양념갈비 중 원하는 것을 골라서 먹을 수 있는 소갈비 메뉴가 이 집의 대표 메뉴인데요, 점심에만 한시적으로 판매되는 갈비탕도 인기이지요.

방문 후기

월~토 점심시간에만 갈비탕 판매하는데 만원이라 사람들 많고 조금만 늦어도 대기해야해요 1층~2층으로 꽤 넓고 좌석도 많은 편이라 금방 빠지긴 해요 갈비탕이 좀 느끼하기도 하지만 고기가 참 많이 들어있어요 가성비가 좋아 인기가 많은듯 포장도 가능해요 2만원 그리고 저녁과 주말에는 갈비구이 먹는 손님이 대부분인데 이때도 손님들 꽤 많고 맛 좋아요 넉넉하게 주 생갈비는 고기냄새가 좀 나고요. 양념이 차라리 맛있었던것 같아요. 가위를 주지 않고 잘라주시는데, 저희는 양념고기 다 태워서 먹었어서 ㅠㅠ 기억이 별로 좋지 않더라고요. 갈비탕에 기름이 많았다. 고기는 부드러운 편. 사람이 많았다. 반찬맛있고 갈비탕이 유명 보통 가면 고기를 먹는데 생갈비 양념갈비 다 질이 괜찮다 값은 비싼편 환기 시스템이 별로라 먹는 동안 열기와 연기가 심하고, 서빙도 그닥. 대단한 맛집도 아닌 곳이 입장해서 처음 만나는 카운터에서부터 사람 기분 상하게 하는 식당. 두번 가기엔 별로인 곳. 그저그런 맛있는데 줄서서 기다렸다가 먹어야되요 최고의 갈비집 지인들에게 추천할만한 맛집입니다~!! 그럭저럭 갈비탕

리뷰

과천 갈비맛집 - 본수원갈비 (부제 또 가고싶은 곳, 양념게장도 맛나다규) 바다양은 그 유명하다는 본수원갈비에 다녀왔어요 [과천 본수원갈비] 저녁에 한전아트센터에서 스탠딩에그 콘서트가 있었다고 생각한 바다양은 ㅡㅡ 생각한... 생..각 한 왜 생각한 일까요 두둥 카페를 가다가 우연히 길에서 발견한 본수원갈비를 보고 혹 해서는 U턴을 강요하며 입성 두둥 [본수원갈비 메뉴판♡가격] 사진을 찍기는 찍었는데 ㅡㅡ 흠... 빛 어쩌죠 결국 네이버에서 검색 창가쪽으로는 나무가 자라고 있어서 초록초록 여기에 운좋게 자리해서 앉고 카운터 쪽을 찍었어요 근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된장찌개를 안먹어서ㅡㅡ 더 못먹은것 같기도하고 아무튼 맛난 갈비먹고 기분 업 되었던 본수원갈비 였어요 좀 있음 방학이니 또 즐거운 이야기 가득 들고올게욤 꺄>< 오랜만에 찾아온 이곳 과천 본수원갈비 먹어보아 반찬이 맛있고 고기도 맛있고... 생갈비 4만3천 양념갈비 4만원.. 공기밥 2천원 (된장 포함) 우린 가난하니까ㅡㅡ 그냥 생갈비 2인분... 여기 본수원갈비 과천점은 반찬이 정말 맛있다... 고기도 많이 들어있는 편이고 무엇보다 국물 양도 적당하고 맛있는게 중요한 듯 조금의 웨이팅이 있었지만 전혀 기다림이 길게 느껴지지 않았음 (사실 금방 들어갔으니까) 아무튼 맛도 좋고 너무 좋았던 본수원갈비 갈비탕..최근에 먹은 갈비탕 중에 최고임 아마 손에 꼽을 그런 맛 나중엔 갈비도 먹어보고 싶음 끄읏 가족끼리 몸보신하러 자주가는 곳 과천 맛 니 놀라울 따름... 우리집은 항상 본수원갈비 소갈비 3인분에 냉면1 된장1 주문한다 ) 과천 본수원갈비 좋은점 밑반찬이 굉장히 다양하고 맛있다는 거 우리집은 고기 못지않게 밑반찬이랑 야채를 굉장히 많이 먹는 집안이라 밑반찬의 질과 가짓수가 매우 중요함 과천 맛집 본수원갈비 는 그 기준에 적합한 갈비 맛집 중 하나 >_< 본수원갈비 소갈비 3인분 1인분에 근데 이게 케바케임 어쩔때가면 다해주고 어쩔때가면 내가 좀 해야함 이 날은 다 구워주시고 반찬도 알아서 리필해주셔서 넘나 편하게 먹음 >_< 버섯도 냄냄 먹어주고 정말 본수원갈비 소갈비 는 언제먹어도 항상 꿀맛임 ) 물냉면도 맛있고 찌개도 맛있음 과천 가족모임 으로도 딱일 듯 마치 우리처럼 단골 맛집이 없는 나지만 과천 본수원갈비 는 맛집 인정 과천 블로그 첨 시작할때 결혼 기념일 포스팅으로 시작을 했는데, 그때는 수원 본수원갈비로 시작하고 올해는 과천점으로 올려 보네요. 날이 더우니까 누가 해주는 밥으로 먹자며 수원점으로 갈까 아님 과천점으로 갈까 고민끝에 약간은 가까운 과천 본수원갈비로 결정하고, 션한 차를 타고 붕붕 달려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될것 같더라구요. 결혼기념일에는 꼭 본수원갈비로 오게 되네요 너무 정신없어 그 후론 발길이 닿지 않았었더랬는데... 오랜만에 평일에 과천에서 점심을 먹게되 들른 본수원갈비. 새로 지은 식당건물은 깔끔깔끔 합니다. 과천 관문사거리 인근 본수원갈비 갈비와 갈비탕이 유명한 곳인데 오랜만에 와보네요. 내가 대학생때는 과천에서 본수원갈비 과천점과 과천시 갈현동에 있는 가마솥회관이 맛집으로 유명했다.

https://siroblog.tistory.com/entry/경기-고양시-맛집-본죽-화정명지병원점

 

경기 고양시 맛집 '본죽 화정명지병원점'

본죽 화정명지병원점 죽 방문 후기 죽도 정성스럽게 끓일 뿐 만 아니라, 주인 부부가 아주 친절합니다. 불낚죽 먹었는데 양도많고 서비스인지 음료도 넣어주네요 친절해요~~ 평범한 본죽입니다. 테이크아웃 위주이..

siro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