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고양시 맛집 '우일왕족발'

2020. 1. 6. 18:40맛집

우일왕족발 족발,보쌈

고양시 맛집 전통 있는 핑크족발 [휴무일] 연중무휴 [영업시간] 평일 : 12시 ~ 22시 까지 [배달지역] 원당 안녕하세요. 주교동에 위치한 우일왕족발입니다. 저희 매장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맛과 친절함을 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맛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최상의 맛과 친절함을 드리는 우일왕족발이 되겠습니다.

방문 후기

그저그런 평범한 맛 족발 맛집 오래된만큼 맛도 깊고 좋음 단골 맛은좋으나 주차공간이 매우부족함 맞있어요,꼭한번가보세요. 막국수는 별미입니다. 넘 좋아요ㆍ따봉 오랜 전통과 불은색이도는 족발이 부드럽고 달달하고 족발 특유의 쓴 한약재 맛이 전혀나지않고 돼지 잡내도 완벽히 잡혔습니다ᆢ전 27년째 단골ᆢ이젠 딴 족발은 못먹을 정도네요ᆢ 여기 맛있어요 여기 쟁반국수 맛있어용 ㅋㅋ

리뷰

나름 신중하게 고르고 골라서 찾은 고양시 맛집 우일왕족발 저희가 있었던 킨텍스에서 우일왕족발까지 약 1520분정도 걸렸떤 것 같아요 바로 저곳이 우일왕족발 입구예요 고양시 맛집 우일왕족발의 메뉴판 저희는 여자 3명이서 中자랑 육개장 하나 주문했어요 그치만 우일왕족발은 비계도 쫀득해서 거부감이 안들더라구요 게다가 잘 삶아서 그런지 부위상관없이 전체적으로 부들부들 몸에 좋은 부추 한가득이랑 상추 쌈도 싸 먹고 다시한번 육개장도 한입하고 아 그리고 우일왕족발은 배달도 가능하더라구요 고양시 맛집 우일왕족발 맛 하나는 정말 보장해용 꿀맛 요즘 인스타에 빠져 있는 1人 심심풀이로 블로그와 인스타를 하는데 인스타그램에서 인친님이 올려신 글에서 50년이 된 족발집이 있다고해서 냉큼 찾았어요 고양시에는 모르는사람 없다는 우일왕족발 인터넷 뒤적해서 신랑과 함께 외식겸 족발 먹으로 출발 시야에 딱 들어온 녹색인테리어 인친님께서 늦게가면 족발 다 팔려서 못 먹는다고 하길래 미리 센스있게 전화로 예약하고 찾았답니다 우일왕족발은 고양시에서 인증한 고양시맛집 이라는게 일단 맞나봐요 명패 처럼 붙어 있는걸 보고 놀랐어요 고양시맛집 우일왕족발은 인기가 많아서 8시만되면 족발이 품절이라고해요 ... 신랑도 우일왕족발 맛에 홀라당 반해서 뼈까지 싹싹 발려 먹더라고요 우일왕족발 배달도 된다고 해요 추위를 뚫고 도착한 우일왕족발 :) 원당족발 중에 굉장히 오래된 족발집으로 이 근방에서는 아마 모르는사람이 없을거예요 족발에 빠질 수 없는 쏘주 아픈 저를 제외하고 친구둘이서 떄 아닌 축제구나 미안한 마음에 상추쌈하나 살며시 건내는 친구 상추에 깻잎에 족발, 마늘, 고추 넣을순 있는건 몽땅 넣어서 먹으니 입안이 풍족하니 감기도 싹 나은 기분 아쉬운마음 맥주로 달래주며 기분좋게 건배 우일왕족발은 늘 가서만 먹어봤지 배달은 이번이 처음인데 배달음식에 대한 아쉬움이 1도 없었 원당의 2대족발이는 곳. 하나는 소문난왕족발이고, 다른 하나는 우일왕족발이라는 곳인데 연휴에 소문난 왕족발은 안열었고 우일왕족발만 영업을 해서 우일왕족발을 주문. 고맙게도 배달까지 된다고하니 바로 족발 대자 주문. 가격은 35,000원 이었던걸로 기억한다. 나는 아직 멀었다는 겸손함을 깨우쳐준 우일왕족발. 족발이 꽤나 괜찮은 편이지만 2대 천왕 타이틀까지는 조금 과한듯한 족발. 세상은 넓고 족발집은 내가 생각하는 것 보다 많다 상호 : 우일왕족발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주교동 567 전화 : 031-965-6985 비오는날 맛있는 족발을 먹는 행복은또다른 즐거움이다

https://siroblog.tistory.com/entry/서울-성북구-맛집-씽푸

 

서울 성북구 맛집 '씽푸'

씽푸 중식당 방문 후기 리뷰 새콤달콤한 탕수육 씽푸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소문로10길 6 상세보기 뿌우 유알유알 urur 일상 오늘의데이트 오늘의저녁 철판짜장 탕수육 씽푸 무쮸쮸씨 ♡ 맛나요 면도 푸짐하니 좋고..

siro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