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고양시 맛집 '마스터쉬림프'

2020. 1. 4. 08:56맛집

마스터쉬림프 퓨전음식

일산 파스타 가 정말 맛있는 일산 레스토랑 루이지애나 스타일의 스파이시 케이준 소스가 어우러진 씨푸드 전문점으로 이국적인 분위기에서의 이색적인 맛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좋은 분들과 좋은 음식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 33,000원으로 싱싱한 바닷가재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 5,900원 런치스페셜은 허한 마음까지 채워드립니다. * 특별한 날을 위한 와인 세트는 29,000원~59,000원으로 메인과 와인을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 후기

분위기가 멋있고 직원들이 친절해요 스파게티는 내가 먹 어본중 최고 좋아요 음식 맛있고 주차공간도 큰데.. 비싸요 이곳의 남녀 매니저인듯한 두명 직원의 손님 응대도 엉망이고 맛또한 특별함이 없는 정말 실망 스러운 곳이었읍니다.완전 비추!!! 특히나 남녀 두매니저는 업주입장에서 다시한번 생각해 보심이 어떨런지..... 새우요리계의 갑인듯 새우가전혀안비리고 정말 신선했다 너무맛있었고 4명가서 싹긁어먹고나왔다 새우를 질리도록먹었다 맛나다 진짜루 후지다... 가격에 비해 맛도 양도 X 패밀리세트 그냥 기저그럼맛 비싸기만하고 맛대가리없고 테이블 더럽고 주문한음식 다르게나와 기다리기만하고 사과는없고 다씨는 가고싶지않은집 먹을만함

리뷰

하지만 주말에 외식을 약속 한게 있어서 일산 애니골에 위치한 '마스터쉬림프'를 방문하였습니다. 관훈하우스 표지판 뒤쪽으로 마스터쉬림프가 보이네요. 언젠가 좀 고급진 음식을 저렴하게 즐기고자 한다면. 일산 애니골 맛집인 마스터쉬림프 가족들과 나와보세요. 화이팅 애니골맛집 애니골파스타 애니골랍스타 일산랍스타 애니골데이트 일산데이트 안뇽하세용 쎵이꺼예용 집 근처에 애니골이 있어서 늠나 좋은 1인 3년 전, 딱 이 시기에 일산 이사올 때쯤 새싹이 임신하고 있던 당시- 제대로 된 보양 한 번 해보자며 찾았었던 애니골 맛집 마스터쉬림프 그 때 랍스터 증말 맛나게 두들겼던 기억 갑자기 떠올라서 당장 예약하고 진짜 입구 쪽으로 마스터 쉬림프만의 작은 아쿠아리움? 이 있어요 연인들끼리, 또는 가족단위 모두 많이 찾는 곳. 랍스터는 역시 편중된 나이대가 없는 고급음식인 것..... 메뉴판을 펼쳐볼까유 저희는 마스터 쉬림프의 인기메뉴 랍스타 & 새우 37,000 와 큼직한 새우, 브로콜리, 양송이 버섯이 들어간 페투치네 크림파스타 15,000 고구마튀김 5,000 을 주문했어요. (맨날 살뺀다믄서 의식의 흐름은 이런 방향인 것...) 애니골 맛집 마스터쉬림프 메뉴판 참고하세요. 엄마가 메뉴 고르고 주문하는 동안 얘는 아직도 이러고 있음 그래 많이 봐라 마스터쉬림프 살아있는 랍스타들 덕분에 밥 먹기전 시간 보내기 수월했다는 후문 케이준 소스와 갈릭소스가 듬뿍 발려진 랍스타를 깨어먹고 뜯어먹고 할 예정 요런 앞치마는 필수 제공이죠 :) 청결한 일회용 앞치마가 제공돼서 더 좋으네요 거의 뭐 밥대신 감자로 탄수화물 섭취하시는 분이기에 ... 감자튀김 있는 식당에선 왠만해선 주문해주는 편. 그런데 마스터쉬림프에는 감자튀김도 있고 고구마튀김도 판매하더라고요? 소스 완전 매력적인 맛 마스터쉬림프의 랍스터는 2번 3번 먹어볼 수록 더 중독되는 것 같앙 제공되는 랍스터 전용 가위로 껍데기를 깔끔하게 잘라먹어용 뿅? 하고 인사하는 랍스터 속살들 속살 대애애애애박 실함 진짜 먹을 거 많아요. 일산 애니골 맛집 마스터쉬림프의 메인메뉴 - 새우 - 랍스터 & 새우 - 크랩 & 새우 요렇게 있었는뎅. 담에 와두 랍스터 & 새우 주문할 것 같아요. 저번에 랍스타 엄청 맛있게 먹고온 풍동 애니골 맛집 마스터쉬림프라는 곳이에요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독특하고 멋스러운 일산맛집베스트10 마스터쉬림프 독특한 소스와 가성비를 자랑하는 해산물들 이런 조합 나는 찬성일세 아이들 모두와 함께 했으면 더 좋았겠지만 평일에는 모두 학교생활로 바쁜 세 율남매들 오늘은 막내 율군만 데리고 일산 이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점심을 먹고 들어가기로 했어요 이곳은 바로 이마트 옆에 위치한 마스터쉬림프인데요 일산맛집베스트10 마스터쉬림프는 굉장히 매장이 넒더라구요

https://researcho.tistory.com/entry/서울-맛집-전설의짬뽕-가득한-홍합이-맛있는-곳-짬뽕이-유명한-집-삼선짬뽕-맛있어요-짬뽕-괜찮았어요-집앞

 

서울 맛집, '전설의짬뽕' 가득한 홍합이 맛있는 곳 짬뽕이 유명한 집 삼선짬뽕 맛있어요 짬뽕 괜찮았어요 집앞

가득한 홍합이 맛있는 곳 티비에도 많이 방영된 곳이네요. 가보니 홍합 가득 짬뽕이 맛있었어요. 홍합을 먼저 건져먹고 면과 국물을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지하철과 거리가 있긴 하지만 가볼만 합니다 짬뽕이 유명..

research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