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가평군 맛집 '옛골'

2020. 1. 21. 22:45맛집

옛골 한식

가평 맛집 치즈 퐁듀에 빠진 닭갈비와 쭈꾸미 곤드레나물밥과 정식은 한결같이 사랑받는 메뉴인데 같이 제공되는 청국장은 직접삶아서 발효합니다. 입구부터 가득찬 항아리에는 직접담근 된장, 고추장, 간장이 숨쉬고 있고 장아찌종류도 다양한데 직접담아서 정성과 맛이 있습니다. 장애인도 출입하기 좋게 문턱없는 인테리어로 리모델링했습니다. 좌식룸으로 준비되어있어서 가족 외식하기에도 편합니다.

방문 후기

절대 가지 마세요. @@ 조아요 음식깔끔하고 맛있는집으로 1인 18처넌짜리 정식 3개. 같은거 2인이상만 가능. 3인분. 배터질정도로 먹음. 강력비추 조미료맛땜에 다음날까지 머리 아팠음 '아침고요수목원' 가는 길에 점심식사하러 아무 기대없이 선택된 곳. 두부전골이 다 비슷하니까 나쁘지 않았고 밑반찬이 정갈했어요. 맛집이라고 찾아간게 아니라서 기대가 없어서 그런가 잘 왔다~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한정식 집인데 비싸요 별맛없던데 불고기를 남기고 왔어요 수입산을 싸는 같네요 사진찍기만 좋은듯 맛과 가격은 기대안하시는게~ 맛집검색하고 찾아갔는데 솔직히 맛은 너무 실망스러웠어요.잣두부정식은 일인분에 18000원인데 전골이랑 쭈꾸미 잣두부 보쌈 밑반찬몇가지나와요.근데 정말...반이상 다남겼어요...ㅡㅡ 두부전골 오래 걸리고 맛도 없다 맛없슴~~

리뷰

가평 맛집 옛골원 여기로 다 모여 안오면 후회할 향토음식점 지난주 주말에 친구들이랑 가평으로 여행 다녀왔어요 그래서 당장 가평 맛집 옛골원으로 모두 함께 이동했습니다 가평맛집 옛골원에 들어가자마자 비석같은 곳에는 "청국장" 이라는 돌덩이 이것이 가장 눈에 띄었는데.. 청국장에 대한 자부심이 있는 맛집 같더라고요 그것말고도 옛골원에는 여기저기 둘러볼것들이 참 많았는데요 지금 당장 저기서 먹으면 쪄죽었을듯... 옛골원 밥먹으러 테이블까지 가기전에 자꾸 발길을 붙잡는 눈요깃거리들이 진짜 많았는데요 가평 맛집이라는 이유를 알것 같던 장독대였죠 그밖에도 반찬 하나하나에 정성이 쏟듯 옛골 음식들은 건강한 식재료와 건강한 음식들에 포커스를 맞추신거 같았어요 그래서 가평 맛집 옛골의 이 맛때문에 한번 드시고 가시면 또 잊지못해서 자주찾아오시고 그렇게 단골손님이 참 많은 맛집이랍니다 옛골의 모든 음식들은 한식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요 옛골은 장아찌도 직접 만드시는데 장아찌 드시러 오시는 손님들도 많대요 밑반찬이 워낙 맛있어서 저희도 계속 더 달라고 했었거든요 고사리는 명절때 등장하는 음식이죠 저희 엄마가 무치는 고사리무침도 참 맛나는데 옛골 고사리 무침도 또다르게 맛있었어요 무말랭이 무말랭이 잘못먹으면 이빨 엄청아픈데 가평 맛집인 옛골에서는 국산 무를 사용해서 만드셨대요 그래서 무 자체의 매운맛이 덜하고 식감이 더 좋은것 같았어요 콩하면 역시 국산 아니겠씁니까 집에서 엄마가 청국장 만들면 집안이 온통 청국장 냄새로 코를 찔러서 너무 싫었는데 옛골에서 먹는 청국장은 참기 힘든 콤콤한 냄새도 안나고 정말 맛있게 먹기좋았어요 제가 젤좋아하는 꼬기꼬기 식당가서 모를때 주문해서 실패확률 적은 불고기 옛골 불고기는 일단 질기지 않았고 불고기가 어쩜 이렇게 부드럽고 촉촉하고 부드럽던지 입 안에서 씹는 내내 황홀한 지경이었습니다 옛골에서 이렇게 건강한 음식 많이 먹으니까 정말 쵝오입니다 근데 옛골 잣 모두부는 진짜 맛있었어요

https://hiroblogx.tistory.com/entry/인천-미추홀구-맛집-패밀리파닭

 

인천 미추홀구 맛집 '패밀리파닭'

패밀리파닭 치킨,닭강정 방문 후기 양을 많이주고 가격이 괞찬네요 파와 소스는 훌륭한데 닭 재료가 조금 떨어지는 듯 리뷰 주안 헌혈의집 근처에 위치한 패밀리파닭 (헌혈의집이 아직 있는지 모르겠네요^^) > 패..

hiroblogx.tistory.com